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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 > 고객광장 > 인권고충상담센터 > 부조리신고

부조리신고

신고대상

주택관리공단 임직원이 직무와 관련하여,
- 지위권한을 남용하거나 제3자의 이익을 도모하는 행위
- 계약의 체결 및 그 이행에 대하여 규정에 위반하여 공단에 재산상 손해를 가하는 행위
- 위의 행동 등으로 그 은폐를 강요, 권고, 제의, 유인하는 행위

신고방법

- 기명신고 : 기명신고 접수된 내용에 대해서만 조사 처리함 원칙, 부조리 관련성이 없는 일반 민원은
                별도의 통지없이 담당부서로 이관되어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- 무기명신고 : 무기명 접수된 신고사항은 신고내용이 구체적이거나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
                   한하여 조사, 처리합니다.
- 무기명 신고방법은 로그아웃하여 신고해주시면 되고, 무기명 신고일 경우 게시물의 수정, 삭제는
 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.
- 신고자 및 신고내용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안내사항

- 부조리신고 창구로 신청했다 하더라도, 민원처리 직원의 불친절에 대한 항의 등은
  부조리신고 민원에 해당되지 않아 민원 내용 소관 부서로 배정될 수 있으니
  이용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담당부서 : 감사실 연락처 : 055-923-30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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