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고객광장 > 민원 > 민원신청
민원신청
민원신청시 유의사항
민원을 신청하시는 경우 민원인의 성명·주소·전화번호(핸드폰번호) 및 민원내용을 기재하여 우편·인터넷 및 팩스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, 직접 방문하여 민원상담 후 안내를 받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.
고층민원 신청방법
인터넷 민원신청
- - 주택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- - 홈페이지주소: http://www.kohom.or.kr
- - 공단홈페이지→고객광장→민원→민원신청→민원접수(7~14일)
우편신청
- - 우편을 통해 민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- - 우편 신청주소: (52852) 경상남도 진주시 사들로 137번지 주택관리공단 주거복지실
- ※ 신청 민원접수 확인을 위해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팩스신청
- - 팩스를 통해서도 민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- - 팩스번호 : 055-923-3180~1
- ※ 민원 송부 시 상단에 성명·주소·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직접 방문신청
- - 직접 방문하여 민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외부기관
- - 국민권익위원회(www.acrc.go.kr): 공단에서 해결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국민권익위원회를 통해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.
- - 행정 및 민사소송: 공단에서 해결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행정 및 민사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담당부서 : 주택관리실 연락처 : 1670-27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