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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평가 및 사후관리
- 우수 직원 및 부서의 포상
- 이 헌장의 서비스 기준에 대한 성과 및 이행실태를 공단의 부서별 평가지표로 설정, 측정하여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 및 부서에 대하여 포상하고 널리 알림으로써 전 직원이 고객감동 증진에 노력하겠습니다.
- 고객의 소리 반영
- 입주자를 대상으로 주거 만족도, 개선 희망사항 등 주거만족도 설문조사를 매년 실시하여 그 결과를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.
- 고객헌장의 개선
- 이 헌장의 개선 및 이행사항을 상시 모니터링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, 반영토록 노력하겠습니다.
< 고객 참여 창구 >
- 주택관리공단 본사안내 : 1670-2727
- 본사주소 : (52852) 경상남도 진주시 사들로 137 주택관리공단
- 기타 해당관리소 : 홈페이지 단지별 전화번호 참조( https://www.kohom.or.kr )
담당부서 : 주택관리실 연락처 : 1670-27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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